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콘퍼런스 CIS 2024 참가
첨부파일(1)
CJ올리브네트웍스가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리는 ‘CIS 2024(Convergence Insight Summit 2024)’ 콘퍼런스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CIS 2024는 인공지능(AI)와 IT(정보통신 기술)를 활용해 비즈니스 융합 전략을 모색하는 자리다. IT·재무·경영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리더들이 참여해 통찰력을 공유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및 개인화 솔루션 플랫폼 브레이즈(Braze)와 이번 컨퍼런스에 함께 참여하고, 세션 발표도 공동 진행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2016년부터 브레이즈의 국내 공식 리셀링 파트너로 솔루션 유통을 담당해왔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AI와 고객 인게이지먼트(engagement·참여) 전략의 융합’을 주제로 ▲AI를 활용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전략 ▲고객 참여와 마케팅 성과 개선을 위한 솔루션 제시 ▲제한된 리소스 상황에서의 최적화 방안 등을 소개한다.